본문 바로가기
창업 주저리

키워드 분석 및 검색 사이트 추천 TOP 3

by The Yun 2022. 5. 25.
728x90
반응형

스마트 스토어를 하게 되면 키워드에 목숨을 걸게 됩니다. 내 상품이 조금이나마 위에 보이게 하기 위해서 이죠. 그런부분에서 유용한 키워드 순위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미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1. PANDA RANK(https://pandarank.net/)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키워드찾기, 키워드 분석, 가격분석, 콘텐츠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타 사이트 들은 조금 깊게 사용하려면 유료가입을 해야하는데 여기는 그런것이 없어 좋습니다. 

판다랭크 메인
판다랭크 키워드 화면

2. 키워드마스터(https://whereispost.com/keyword/)

내가 쓰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관련키워드와 검색량을 보여줍니다. 더욱 좋은점은 현재 블로그 순위에 있는 글들을 볼 수 있고 엑셀로 다운받아 키워드 조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키워드가 정해져야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키워드는 어떻지?? 라는 생각으로 들어가야합니다. 

키워드마스터 메인
키워드마스터 메인

 

 

3. 아이템스카우트(https://www.itemscout.io/)

아이템스카우트는 상품판매 키워드에 집중이 되어 있습니다. 앞선 사이트의 경우 사회적인 단어들도 나오지만 여기는 상품판매에 목적이 있기 때문에 상품관련 그림 순위가 나옵니다. 

다만 유료회원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하면서 부족하다 싶으면 유료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조금하다 폐업했기에 .......... 사용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이템스카우트 메인
아이템스카우트 메인

 

제가 주로 사용하는 사이트는 위 3개 입니다. 여러분들도 키워드 조합 및 검색순위를 통해 매출올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