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_대출_지원금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예금 출금 방법

by The Yun 2022. 9. 2.
728x90
반응형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예금 출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신한카드 포인트 때문에 외화체인지업 예금 통장을 가지고 있고 여러분들도 드러실 것입니다.  달러로 포인트가 쌓여있느데 이걸 환전하고 싶은데 입금만 있고 출금이 없어 답답했는데 방법을 찾았습니다. 계좌를 해지하지 않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제 이통장으로 애드센스를 받아볼까 합니다. 

신한은행 솔(Sol) 어플에서출금계좌 등록방법

신한은행 어플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있는 세줄이 있는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출금계좌 관리"로 들어갑니다. "미등록된 출금계좌" 탭을 터치하면 현재 우리가 원하는 외화 체인지업 예금 계좌가 보이게 됩니다. 

계좌를 선택한 후 "등록"버튼을 누르면 동의 관련 내용들이 나오면 확인 후 지나가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출금계좌등록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타나고 전체 계좌조회를 하면, 출금 아이콘이 생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금을 눌러서 환전하고 본인의 계좌로 이체받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출금계좌 관리 등록방법 Sol어플에서 하는 방법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출금계좌 관리 등록방법 Sol어플에서 등록 후 출금 단추가 생긴화면

 

 

신한은행 PC홈페이지에서 출금계좌 등록방법

신한은행 pc인터넷뱅킹화면에서 출금계좌관리 들어가는 화면, 사용자관리 탭에서 출금계좌관리로 들어가면 됨

위의 인터넷뱅킹 PC 화면에서 사용자관리 → 출금계좌관리를 진행하면 됩니다. 기본 방법은 Sol 어플에서 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핸드폰으로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저는 Sol어플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예금 출금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계좌 해지하려고 생각하지 마시고 이렇게 출금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애드센스 하신다면 이쪽으로 수익을 받으셔도 됩니다. 

 

2022.04.28 - [금융_대출_지원금] -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예금 해지방법(신한카드 포인트)

 

신한은행 외화체인지업 예금 해지방법(신한카드 포인트)

저는 신한 더모아 신용카드를 사용 중입니다. 가입할 때 포인트가 달러로 들어온다고 해서 외화예금통장을 개설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빼서 쓸 수 없는 단점이 있어서 해약하려고

theyu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