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아케이드 구독 취소 방법( 일반 구독 포함)

by The Yun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12 프로를 사용합니다. 그러면서 아케이트 무료로 사용하게 해줬습니다. 그런데 재미가 없어서 몇번하고 방치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메일로 1월 말일날 무료기간이 끝나니 확인하세요.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아케이들 취소했는데. 다른 분들도 필요하실지 몰라 방법 알려드립니다. 다른 유료게임들도 해당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아이폰에서 App Store 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오른쪽 상단에 사람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화면이 뜨면서 본인의 이름과 아이디가 보이는 창이 생성됩니다. 구독 버튼을 터치합니다.  

iphone app store 화면

 

2. 그러면 구입 승인 항목 이라는 곳에 Apple Arcade 또는 취소하고자하는 어플 을  터치하고 들어갑니다. 바뀐 창에서 무료 체험 취소 또는 구매 취소 또는 구독 취소 가 써져있는 부분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경고창이 하나 뜨는데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취소가 완료된 것입니다. 

iphone app store 구독 취소 신청화면

 

3. 정상적으로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취소가 완료되면 아래 화면처럼 아까 있었던 무료 체험 취소 또는 구매 취소 또는 구독 취소 버튼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면 취소가 완료된것입니다. 그리고 뒤로를 눌러 목록으로 돌아갔을때 구독 만료된 항목 에  본인이 취소한 어플이 들어있다면 완료된 것입니다. 

iphone app store 구독 취소 신청 완료 화면

 

어플이 결제되도 어떻게 취소하는지 몰라서 힘드셨거나 난 구매한게 없는데 뭐지라는 궁금증이 있으셨을 겁니다. 이쪽으로 들어와서 확인해보시면 현재 결제 되고 있는 항목을 확인하고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가끔 어플 게시글에 구독취소해달라고 답글달지 마시고 이렇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