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 난로 실내 등유 주유소 찾는 방법

by The Yun 2022. 8.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캠핑 난로 실내 등유 주유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오피넷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대부분의 주유소에서 등유를 취급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이 도시가스를 사용하다 보니 취급하지 않는 주유소가 더욱 많습니다. 저도 갑자기 등유를 쓸 일이 생겨서 검색하다가 쉽게 찾는 법을 찾아 공유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작업장이나 캠핑가서 등유난로를 사용 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인터넷에서 오피넷을 검색합니다. 어플도 있으니 설치하시거나 실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검색을 하면 오피넷에 주유소/충전소 찾기를 누릅니다. 구글의 경우 오피넷으로 들어가서 싼 주유소 찾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오피넷 검색화면

아래와 같이 지역을 설정하면됩니다. 지도를 이동시켜서 찾았더니 주유소를 찾지 못합니다. 왼쪽 상단에 지역을 눌러서 바꿔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조회 누릅니다. 그리고 실내등유 탭을 누르면 지역에서 등유를 취급하는 업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에서 지역별로 검색하는 화면

지도에서 업체를 클릭해도 되고 검색결과에서 업체를 클릭하면 전화번호와 현재 가격 업데이트 일시 등이 나옵니다. 구매하러 가시기 전에 전화로 물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저는 업무로 인해 갑자기 등유가 필요해서 찾아본 것입니다. 아직 한참 더운 여름이지만 곧 아침저녁으로 찬바람 불면 캠핑들 가셔서 난로 피우실 텐데 잘 찾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캠핑을 가신다면 어플로 그 지역을 검새한 후 그 지역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피넷에서 원하는 주유소 상세정보 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