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강의 필요없는 이유!!

by The Yun 2023.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하늘 큐레이터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다는 건 애드센스 강의에 대해 궁금하고, 부업으로 애드센스를 생각하시고 들어오신 분들 일 거라 생각됩니다. 제목이 거창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강의는 꼭 들을 필요는 없습니다. 애드센스 강의를 안들어도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애드고시!! 강사들도 비법을 모른다.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애드고시란 말을 들어 보셨을 겁니다. 유튜브 영상만 봐도 애드센스 강사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본인들도 애드센스가 왜 승인,거부가 되는지 모릅니다. 비법을 안다면 강의가 아닌 승인 대행을 하겠지요. 그들이 하는 말은 "꾸준하게 글을 쓰고 매일 신청하라입니다."  

2. 이미 내용들은 인터넷에 있다.

이미 대부분의 내용은 인터넷에 있습니다. 유튜브에만 봐도 많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본인이 필요한 부분만 찾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뭐 학생처럼 1단원부터 차근차근해야 하는 것도 아닙니다. 다른 사람 블로그 구경 갔다가 " 어  괜찮아 보이는데!!" 하면 그 부분을 검색하거나, 지식인에 문의하면 대략적인 내용이 나옵니다. 제 블로그에 대 몇 개 안 되지만 내용들이 있습니다. 혹 댓글 다신다면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애드센스 글의 중요한 점은 광고가 붙을 수 있는 글이다.

아마 저는 애드센스 강의를 부정하는 내용인데 아마 애드센스 강의 관련 광고들이 송출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어떤 걸 검색하셨는지에 따라 다르니까요!! 이처럼 글 내용에 따라 광고가 달라집니다. 애드센스 관련 글을 작성하실 땐 광고주가 있는 글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 내용은 차후에 제가 작성은 할 건데,,,, 우선 급한 데로 "구글 에드 키워드플래너"를 검색해서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워드프레스 꼭 할까?

워드프레스 자유도가 높은 만큼 어렸습니다. 또한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밀어라도 주니까 유입이 되지만 구글은 그딴 거 없습니다. 애드센스 강의하면서 워드프레스로 해야 한다고 하는 건 이해하지만 대부분은 광고비를 받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꼭 현혹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결론

유튜브, 각종 sns에서 애드센스가 쉽다. 몇 개월 만에 얼마 벌었다. 는 내용들입니다.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우선 저처럼 뻘글이라고 써보시길 바랍니다. 아님 공부한 거 정리한다는 맘으로 정리하셔도 되고요. 우선 쓰는 재미가 들려야 응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활동하기 위한 본인의 다짐 글이었습니다. 문의 댓글 환영입니다.!!!

반응형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Ghost blog 개인 도메인 등록 방법, 가비아 버전  (0) 2023.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