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제품 큐레이팅

돌체구스토 지니오S 소개 및 설명

by The Yun 2022. 1. 25.
728x90
반응형

저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카페베네에서 커피 교육도 다닐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카페 가기 영 찜찜하잖아요. 그리고 스타벅스도 커피값도 올린다고 하고ㅠㅠ. 그래서 요즘 커피머신에 관심이 많았는습니다. 근데 돌체구스토에서 22년 신제품이 나왔네요. 돌체구스토 지니오S 입니다. 통장은 텅장인데 ㅠㅠ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지니오S스타 번들팩 사진

 1. 돌체구스토 지니오S스타 구성품

 2022년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지니오 S스타 번들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스타’와 스타벅스 앳홈 인기 캡슐인 하우스 블렌드 및 캐러멜 마키아토 2종, 스타벅스 전용 굿즈 머그컵 2개, 흰색 마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새롭게 출시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스타 번들팩’에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벅스 앳홈 커피 캡슐인 하우스 블렌드 및 캐러멜 마키아토 2종을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번들팩에 포함된 마커로 스타벅스 머그컵에 자신만의 메시지를 손 글씨로 자유롭게 적어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머그컵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좋을 듯합니다. 

지니오S 사은품, 커피와 컵 펜

2. 구매 행사 및 할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월 21일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지니오 S스타 번들팩 판매 행사를 실시하고 이때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한 스타벅스 굿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월 10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지니오S스타 번들팩’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새롭게 구매하면 ‘지니오S스타 번들팩’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앱에서 다양한 리워드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프리미오(Premio)’ 2500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지니오 S스타 번들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와 하이마트,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제품비교

돌체구스토가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뭔 차이가 있는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아래 표 보시고 고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신제품 사는 게 좋겠죠. 워낙 고장 안나는 기계들이라 오래 사용해야 하고 탁자에서 소품으로 역할도 해야 하니까요 ㅋㅋ. 혹시 흰색 제품을 찾으신다면 전 비추입니다. 커피 자국이 너무 티나요 ㅠㅠ 검은 생이 최고입니다.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비교표

 

4. 구매 평 및 결론

네이버에서 구매한 사람들의 구매평을 보니 다들 좋다는 얘기가 많네요. 터치라서 사용하기 편하고 무엇보다 온도조절이 된다는 거, 그리고 물통이 넓어서 세척하기 편하다는 평이 많아요.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나 봐요. 저는 재작년에 어머니께 기계는 다르지만 네스프레소를 사드렸습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관리도 편해서 잘 사용하십니다. 선물용으로 좋은 거 같아요. 

선물 생각하는데 커피머신이 어려워서 어른들이 사용하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시는데 생각보다 쉬워서 괜찮습니다. 커피포트에 물 넣고 끓이는 것처럼 쉽습니다. 근데 캡슐 아깝다고 2번씩 내려 드시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는 팁을 드리자면 1번에 많은 양을 내립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타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두가 식었다가 다시 뜨거워지면 쓴맛만 나고 안 좋더라고요. 그리고 캡슐 가격이 비싸지 않다고 말씀드려야 합니다. 

저도 처음 엄마가 얘기하고 나서 캡슐이 비싸라고 얘기했는데. 따져보니 스틱커피가 요즘 너무 많이 올라서 그다지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리고 수입대행으로 하면 더 싸지고요. 어쨌든 잘 사용하고 계시고 만족하신답니다. 여러분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구매해서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머신 제조사 비교를 원하시면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에 좋아요나 댓글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2022.01.19 - [제품/제품 큐레이팅] - 커피머신 비교(네스프레소 vs 돌체구스토 vs 일리), 다나와 발췌

 

커피머신 비교(네스프레소 vs 돌체구스토 vs 일리), 다나와 발췌

저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제작년에 엄마가 캡슐머신애기를 하더라구요. 저도 한참을 고민해서 사드렸는데. 이런글을 미리 알았다면 저도 편하게 샀을 텐데요. 엄청난 고민을 했고 저는 네스프

theyun.co.kr

 

반응형

댓글